반려견과 함께하는 여름휴가, 애견동반펜션 BEST3

강원도 애견펜션 머쉬멜로우펜션
포천 청계산, 애견동반 계절이야기펜션
바다가 보이는 고성 멍스테이펜션

0



[이데일리 트립in 심보배 기자]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름휴가, 어디로 가야 하나? 애견인구가 급증한 요즘 동반여행을 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청결도 문제지만, 일반고객과 부딪히는 경우 자칫 불미스러운 일도 발생하게 되어, 애견인은 여행지 선택도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해야 한다. 특히 잠자리는 가장 큰 고민거리다. 애견 동반펜션은 많지만, 만족도 높은 곳을 찾기란 어려운 문제다. 애견인들의 재방문이 많은 펜션을 선정해 소개해 본다.

◇ 강원도 애견펜션 머쉬멜로우펜션

강원도 횡성 머쉬멜로우 펜션은 목조형 펜션으로 9개의 객실이 있다. 웰리힐리파크 맞은편 소나무숲 속 애견동반펜션으로 개인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스파, 월풀 객실로 다양하다. 객실 내 침구 및 시설관리가 잘되는 펜션으로 애견인에게 만족도 높은 펜션으로 손꼽힌다. 애견식기, 배변판, 애견타월, 애견샴푸도 제공된다. 야외 수영장 2곳에는 안전 조끼와 쥬브, 파라솔, 선배드, 테이블이 있다. 애견 전용 수영장도 별도로 있어 반려견도 시원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아이스커피가 웰컴티로 제공되며, 카페에는 미니 탁구대와 보드게임,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 준비되어 있다. 쾌적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깨끗한 펜션을 찾는다면, 이번 여름 휴가는 이곳이 정답이다.



◇ 포천 청계산, 애견동반 계절이야기펜션

구리포천고속도로가 개통된 이후 포천으로 이동하기 편리해졌다. 반려견 동반 입실이 가능한 계절이야기 펜션은 최근 반려동물동반 카페 ‘휴이트’를 오픈했다. 카페에는 핸드 드립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애견 전용수영장과 셀프 목욕시설, 애견간식, 애견용품 등이 있어 필요하면 구매도 가능하다. 이곳은 당일 여행자도 이용할 수 있다. 반려견 동반 객실과 일반 여행자를 위한 객실도 구분되어 있다. 동반 객실에는 식기, 배변판, 침대, 쿠션, 타월 등이 제공된다.

물론 시설관리 및 세탁관리 역시 분리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운동장에는 반려견과 즐거운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운동장과 청계산 계곡 물놀이가 가능하다. 휴게실에는 탁구대와 보드게임, 배드민턴이 준비되어 여가를 보내기도 좋다.



◇ 바다가 보이는 고성 멍스테이펜션

강원도 고성, 천진 해수욕장과 가까운 멍스테이펜션은 바다가 보이는 애견동반펜션이다. 여름철 반려견과 함께 한적한 바다산책도 즐기고, 애견운동장에서 장애물 뛰어넘기 놀이도 즐기며,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애견 휴식처인 애견하우스와 목욕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객실에는 아늑한 침실과 애견을 위한 쉼터, 쿠션, 배변 패드, 애견전용수건, 봉투가 제공되며, 아로마스프레이도 구비되어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전거를 타고 해안길을 따라 달려도 좋다. 바닷바람과 탁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개별 데크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자. 사랑하는 사람과 반려견, 시원한 캔맥주, 잔잔한 음악만으로도 여행의 기쁨은 배가된다.

관련 포스트 더보기

답장을 남겨주세요.

당신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