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이민기와 서현진이 있는 그곳!

양평촬영지 `내추럴가든529`

0



[이데일리 트립in 심보배 기자] 누구나 한 번쯤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으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 그러나 과연 행복할까?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이야기는 매달 일주일가량 자신이 아닌 전혀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화는 희한한 병에 걸린 한세계(서현진)와 사람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병에 걸린 서도재(이민기)의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다. 최근 방영된 8화에서 주인공 한세계의 멋진 연기와 함께 단풍이 물들어가는 아름다운 정원을 볼 수 있었다. 이날 한세계는 마지막 신 촬영 후 극적으로 어린 남자아이로 변해 위기를 모면하게 되는데, 갈수록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캐미가 돋보여 보는 재미를 더한다. 앞으로 두 사람의 사랑은 어떤 모습으로 전개될지 궁금해진다. 이날 촬영지의 배경은 양평카페 ‘내추럴가든529’다.



◆양평촬영지 ‘내추럴가든529’

17년간 개인 소유였던 양평 ‘내추럴가든529’는 2017년부터 일반인에게 개방되었다. 2013년 경기도 정원문화대상을 수상하면서 아름다운 비밀의 정원은 모두가 볼 수 있는 공유정원이 된 것이다. 벽계구곡 물줄기는 가든을 감싸듯 흐르고, 잘 조성된 8천 평 이상의 정원은 오랜 시간 사람과 자연이 만들어낼 수 있는 아름다운 조화를 보여준다.



희귀성 식물과 꽃은 계절마다 사람을 행복하게 하고, 해 질 무렵 정원은 불빛으로 반짝이며 황혼빛 가을로 물들어간다. 정원 곳곳에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있고, 계곡에는 나무 전망대가 설치되어 색다른 포토존을 만든다.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따뜻한 차 한 잔은 일상의 고단을 덜어주고 행복함을 느끼게 한다. 베이커리 매장에서 풍기는 빵 굽는 냄새는 사람의 발길을 붙잡는다. 내추럴가든529 레스토랑은 유기농 텃밭에서 기른 신선한 채소로 유자샐러드를 만든다. 크림 파스타를 비롯한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와 그릴 치킨피자 등 메뉴도 다양하다. 특별한 날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하다.



비밀의 정원 안에는 카페, 레스토랑, 베이커리 건물이 있다. 입장권은 성인 7,000원, 어린이 5,000원이다. 입장권으로 커피나 다른 음료로 교환해 차를 마실 수 있다.

가을이 가장 예쁜 어느 날, 상상 속에서만 그려 보았던 또 다른 나를 이곳에서 만나보는 건 어떨까? 더 멋진 모습, 더 사랑스러운 모습을 하고 말이다.

관련 포스트 더보기

답장을 남겨주세요.

당신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