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난 쉐라톤과 럭셔리 컬렉션, 총지배인에 던캔유(Duncan Yu) 임명

하이난 쉐라톤과 럭셔리 컬렉션, 총지배인에 던캔유(Duncan Yu) 임명
최근 르 메르디앙 쉬메이 베이 리조트의 총지배인(GM) 역임
한국 관광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지속적 개발할 것

0

아시아의 하와이라 불리는 하이난에서도 손꼽히는 경관을 자랑하는 하이탕베이에 위치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와 더 로열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의 새로운 총지배인(GM)으로 던캔유(Duncan Yu)가 최근 임명됐다고 밝혔다.

던캔유(Duncan Yu)는 쉐라톤 하이커우 리조트와 쉐라톤 산야 리조트를 거쳐, 최근에는 르 메르디앙 쉬메이 베이 리조트의 총지배인(GM)으로 역임하는 동안 무엇보다 투숙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였고, 그 결과 관광객들의 해당 리조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다.

던캔유(Duncan Yu)는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와 더 로열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 각 브랜드의 고유한 특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선호도와 타입의 투숙객들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점차 늘어나는 한국 관광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또한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와 더 로열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는 함께 위치하고 있으며, 약 660개의 객실과 11개의 다양한 풀을 보유한 대규모 리조트 단지이다. 한국 투숙객들 만을 위한 골드카드가 최근 새롭게 변경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 포스트 더보기

답장을 남겨주세요.

당신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