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필무렵, 딱 가보죠! 제주 `동백꽃축제`

`제주 허브동산`
12월 1일부터 1월 15일까지

[이데일리 트립in 심보배 기자] 동백꽃 필 무렵, 설레는 마음 안고 아름다운 제주도로 향한다. 12월 1일부터 1월 15일까지 제주 허브동산‘에서 ’동백꽃 축제‘가 열린다.

제주허브동산은 2006년 개관한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이다. 2만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150여 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과 함께 산책로, 허브 Shop, 보타니카 카페, 황금 족욕체험 시설 등도 갖추고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이곳은 매년 100그루 이상의 애기동백숲으로 조성되어 제주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겨울여행을 선사한다. 작고 아담하게 자란 애기 동백나무에는 함박웃음을 짓듯 동백꽃은 활짝펴 햇살에 반짝인다. 애기동백은 사람 키보다 약간 큰 정도로, 다른 동백나무보다 작고 아담하다. 빽빽하게 심어진 애기동백들은 타 관광지와는 달리 사랑스러운 포토존 공간이 많다.

또한 야외에서만 관람이 가능한 다른 동백 군락지와는 달리 제주허브동산에서는 다양한 실내 공간이 존재한다. 몸을 녹일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 찜질방, 6가지 허브제품을 사용하는 족욕체험, 허브차 무료 시음이 가능한 보타니카170 카페 등 추위를 피할 수 있는 부대 시설이 있어, 야외 관람으로 언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애기동백, 사상동백, 토종동백 등 다양한 종류의 동백꽃이 제주허브동산을 붉게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제주허브동산은 2016년 약 500만개 이상의 조명 설치로 새롭게 단장한 후 제주도 야간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족욕체험은 오전 10시 20분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또한 당일에 한해 재입장이 가능해 낮에는 꽃구경 밤에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겨울축제동백꽃축제동백꽃필무렵제주여행
Comments (0)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