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이 지친 요즘, 한 적한 곳에서 머물며 힐링하기

정동진 루프탑펜션 오션그레이트

0

[이데일리 트립in 심보배 기자] 정동진 오션 그레이트 펜션은 봄나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야외 소독은 물론 객실 내 시설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예년처럼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장소보다는 한적한 곳을 선택하는 여행자를 위한 ‘봄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최근들어 펜션은 탁 트인 오션뷰 전망 루프탑 공간을 조성했다. 바다를 바라보며 가볍게 차를 마시거나 피크닉을 즐길 수 있어 같은 곳에서 또 다른 추억을 더할 수 있게 되었다. 봄바람이 살랑거리는 밤이 되면 루프탑 야외 조명들이 커져 영화 속 같은 장면이 연출된다.

오션 그레이트 펜션은 북적이는 모래시계공원을 조금 벗어난 한적한 곳에 위치한다. 객실 전면 창 너머로 펼쳐지는 오션뷰 전망, 심플한 객실 인테리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힐링스파가 객실에 있다. 스파는 피부 노화 방지, 피로회복 등 탁월한 치유의 효과가 있어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객실 유형은 커플 객실 11평(약 36㎡)과 가족 객실 15평(약 50㎡)로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고급 호텔식 침구류와 어메니티는 물론 조리가 가능한 주방시설과 실내 조명으로 한층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제공해 운영자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부대시설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오션 라운지에는 바다전망을 보며 최고급 안마의자에서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여름철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고객들이 즐겨 찾는 제품을 구비한 매점, 입, 퇴실 전 사용할 수 있는 캐비닛 서비스도 있다. 그중 손님의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캐비닛 서비스가 인기다. 짐을 보관한 후 가벼운 발걸음으로 바닷가 산책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한 고객들의 호응도 좋고 재 방문율도 많은 편이다.

또한 여행자들의 편의를 위해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는 조희정 횟집과 돌핀스호 잠수함을 타고 동해 해저 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한국 해양레저㈜ 반잠수정과도 제휴해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관련 포스트 더보기

답장을 남겨주세요.